WordPress Astra 테마 헤더 및 로고 변경하기WordPress Astra & Header Logo

“WordPress Astra 테마 헤더 및 로고 변경하기”를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Astra 테마는 워드프레스 테마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테마입니다.
아스트라 ( Astra ) 무료 테마에서는 설정할 수 있는 범위가 제안되어 있지만 무료 버전만으로도 훌륭한 테마입니다.

웹사이트의 헤더는 사이트 로고와 방문자가 카테고리(메뉴)등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메뉴바가 자리잡기 좋은 곳입니다.

< 준비물 >

Astra Theme 다운로드



아스트라 테마 헤더 스타일 변경

테마 헤더는 워드프레스 알림판 > 테마 디자인(외모) > 사용자 정의하기 > 헤더에서 몇 가지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무료 버전에서는 헤더 디자인을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.
무료 버전에서는 “로고”, “버튼”, “주 메뉴”, “헤더 타입”, “폭”, “여백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아스트라-테마-헤더-스타일-변경1

아스트라-테마-헤더-스타일-변경2

아스트라-테마-헤더-스타일-변경3



아스트라 테마 로고 변경

테마 헤더 로고는 워드프레스 알림판 > 테마 디자인(외모) > 사용자 정의하기 > 헤더 > 로고에서 로고 이미지 변경 및 몇 가지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아스트라테마로고변경-1
아스트라테마로고변경-2

위 옵션에서 원하는 형태로 변경이 안될 경우 워드프레스 알림판 > 테마 디자인(외모) > 사용자 정의하기 > 추가 CSS에 추가 코드로 원하는 스타일 변경이 가능합니다.

프리미엄 버전( PRO)

프로 버전 Header 섹션에서는 “레이아웃”, “폭”, “하단 테두리 크기”, “하단 테두리 색상”, “Mobile Header Layout”, “백그라운드 컬러”, “헤더 간격”을 설정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아스트라테마-프리미엄버전
Astra Theme Pro 바로가기 : https://wpastra.com/pro/

사이트 기본 컬러 설정

테마 기본 컬러 변경은 워드프레스 알림판 > 테마 디자인(외모) > 사용자 정의하기 > 글로벌 > Color > Base Colors에서 기본이 될 컬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Base Colors에서 컬러 지정을 하게 되면 사이트 전체에 적용되기 때문에 개별 항목에 대해서는 커스텀 CSS에서 설정해 주면 됩니다.



2 thoughts on “WordPress Astra 테마 헤더 및 로고 변경하기”

Leave a Comment